본문 바로가기
Remixed blog

티스토리 로그인 해결 ??

by 카츠씨 2010. 4. 27.
반응형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이 안된다 ㅜㅜ


얼마전부터 티스토리 로그인 이 화가 날 정도로 되지 않았다.
블로그 자체에선 되지 않았었고 티스토리 메인 화면에서 로그인이 되지만 정작 블로그로 가면
다시 로그아웃이 되어버리는 것이다.
매일 블로깅을 하지 않아서 인가?
스킨바꾸는것도 힘들어 하는 나에게 참으로 머리 아픈 일이 아닐 수 없었다.
검색을 해보았지만 제대로 된 해답을 찾지 못했다. 
그나마 다행인 건 크롬과의 연견관계가 있다라는 몇 줄의 글을 보았다. 
그래서 크롬플러스로 접속을 시도했다. 역시나 잘 되지 않았다.
하지만 여러번 시도를 하거나 익스플러러 탭을 시도하는 와중에 접속이 되는 것이다. !! 
물론 너무 랜덤이라 어느것이 정작 문제인지 알 수 없었다. 
결국 몇 주를 로그인 할때 마다 끙끙 거리면서 로그인을 하고 있었다. 

그리고 최근 크롬플러스를 업데이트 했다. 
허걱... 업데이트와 동시에 로그인이 해결되었다. 

익스플로러 와 크롬 모두 정상적으로 잘된다. 
크롬의 문제였을까 크롬플러스의 문제였을까 아니면 익스플로러의 문제였을까? 
알길이 없어졌지만 일단 로그인이 잘되니 좋다. !!!! 

바로 이미지 업로드를 시도했는데 잘되지 않아서 다시 걱정했으나 이건 티스토리 자체문제란다.
아..일단 스트레스는 하나 해결되었다. 

 >>
혹시 블로거님들중 이유를 아시는 분은 계실까요??
그냥 궁금하긴 해요 ㅎㅎ
반응형